검색결과 리스트
글
경영학 쪽의 전공이 아니라면 학생때는 거의 들어보기 힘든 단어지지만 회사생활을 시작하면 흔히 쓰이는 단어가 전표라는 개념입니다.
전표란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표 혹은 회사에서 금전의 이동을 적어 놓은 표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회사에서 내 필요한 물품을 내 카드로 샀을 때 사용액수를 적은 전표를 작성하고 영수증을 첨부하면 해당 전표로 인해 회사는 전표작성자에게 돈을 지급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입금전표, 출금전표, 대체전표 등의 전표가 많이 쓰이게 됩니다.
'유용한 정보 > 경제,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크아웃과 법정관리의 차이 (0) | 2013.10.29 |
---|---|
보금자리주택이란 무엇인가 (0) | 2013.10.29 |
신용카드 밴사에 대한 설명 (0) | 2013.10.28 |
파생상품 - els, etf, elw 상세 설명 (0) | 2013.10.23 |
국민연금 탈퇴급증, 득실은? (0) | 2013.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