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맛집 인더키친에 다녀왔습니다~ 인더치킨? 아니죠~ 인더키친입니다! ㅎㅎ

원래는 무실동 빕스를 가려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포기~ 첫째아이가 스프를 넘먹고 싶다며 울고불고ㅠㅠ

암튼 할수 없이 인더키친으로 향했습니다.


조금 먹기 시작하고 찍어서 사진이 좀 그렇네요~

목살스테이크와 크림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양은 꽤 많아서 2개 메뉴로 남1여1 6세 3세 이렇게 먹었네요. 1메뉴가 2~3인분이라고 써져있기는 한데 그정도는 아니고요. 1.5인분은 되는 듯 핲니다.

음식 맛은 아웃백 빕스 등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훌륭했네요~ 순전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3번 가면 제주도 보내주는 이벤트 하는데 호텔값을 안 물어봤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