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구립 청라 보석 보듬이다듬이 어린이집에 추첨을 다녀왔습니다. 푸른 어린이집하고 같은 일시에 추첨해서 소시엄마와 나누어 다녀왔지요. 힘드네요 벌써부터.ㅎㅎ

시설이 새것들이라 깔끔하네요~

좋아요 멋져~^^

테이블 재질도 좋아보이네요.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충분히 넓죠?

새거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위치가 외져있는 거만 아니면 다 좋을 텐데요~ 0세반은 6명 모집에 10명 지원, 8명참석으로 2명탈락이었는데, 전 운좋게 합격했네요~ 푸른어린이집과 중복신청하신분들이 많으니 대기순번도 곧 돌아올거에요~ 탈락하신분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