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옥천군에 위치한 수생식물학습원에 다녀왔어요

천상의정원이라는 별명도 있는 이 곳은 아름다운 자연에서 잠시나마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대청호의 웅장한 모습!!!

오른쪽 전망대가 보이시죠?

고장난 보트로 저렇게 꾸며놔도 괜찮네요ㅎㅎ

전망대 가는 길.(가팔라보이지만 높진 않습니다)

바위와 소나무

예쁜 꽃들과...

비닐하우스에도 수생식물이 많더군요!!


저기 올라 가보면 세상에서 가장 작은 교회가 있습니다(보이는 저 건물 아님ㅋ)

이거에요 ㅎ

아이 숙제가 있어서 낙엽을 주워 와어요,

그냥 양말 자랑ㅋㅋ


충북 옥천군에 있는 수생식물학습원은 관람요금도 5000원으로 저렴하고 쉬면서 자연을 즐기다보면 반나절은 후딱 가네요.
열심히 돌아다니면 관람시간은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만~
오늘 수생식물학습원 천상의정원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